Advertisement
기미, 잡티 등의 색소치료 시 중요하게 생각해야되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메디컬 스킨케어이다. 색소치료에서 메디컬 스킨케어가 중요한 이유는 레이저 치료 후 빠른 진정과 재생관리로 건강한 세포가 재생되고, 재발을 최소화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이온자임 관리는 전기이온영동법과 초음파치료의 장점이 통합된 치료로 피부미백과 항산화 효과가 높은 고농도 비타민C 등의 솔루션이 피부세포에 직접 작용한다. 특히 이온자임은 4배 높은 침투력으로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피부톤 개선 및 기미, 잡티 등의 색소 개선효과가 뛰어난 저자극 프리미엄 관리시술이다.
Advertisement
마포공덕 닥터스피부과 고범준(피부과전문의)원장은 "빛타민케어의 핵심 성분 중 비타민P는 비타민C의 산화를 방지하기 때문에 비타민C의 효과를 더욱 오래 지속시키고 흡수력을 향상시킨다. 또한 피부에서 10시간 동안 작용하면서 8시간동안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시킨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고원장은 "잦은 기미재발 혹은 색소치료 부작용으로 짙어진 색소, 치료 경과가 없는 색소로 고민인 환자들의 경우 적절한 복합 레이저치료와 함께 메디컬 스킨케어와 홈케어를 병행할 경우 더욱 빠른 치료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하며 "하지만 정확하고 빠른 치료, 재발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정확한 진단이 중요하기 때문에 피부과전문의 진단과 정밀진단기기를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medi@sportschso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