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리 밀' 소비 촉진과 농가 돕기를 위해 '우리 밀'을 주제로 메뉴를 개발하며, 출시된 메뉴의 판매 수익금은 결식아동들을 위해 기부된다. 1대 출시 메뉴는 '마장면'으로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2대 출시 메뉴로 선정돼 시청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우리 밀' 메뉴가 무엇일지, 어떤 편셰프가 우승을 거머쥘지 6일 방송되는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런 가운데 오늘(6일) 방송에서는 돈스파이크의 최종 메뉴 '돈스파이'가 공개된다. '돈스파이'는 주제인 '우리 밀'과 돈스파이크의 사랑하는 '고기'를 접목해 만들어낸 최적의 메뉴. 이에 돈스파이크는 메뉴 완성 후 SNS를 통해 긴급 100인 시식회를 공지했다고. 그렇게 모인 100인의 시민들은 돈스파이크가 하룻밤을 꼬박 새서 만든 100인분 '돈스파이'를 맛본 뒤 열렬히 응원했다고 한다.
Advertisement
과연 고기마스터 돈스파이크가 완성한 고기파이 '돈스파이'는 어떤 맛일까. 돈스파이크가 메뉴평가단의 극찬에 힘입어, 첫 도전 만에 메뉴 출시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까. 마장면에 이을 또 다른 출시 메뉴가 탄생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6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