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드민턴 동호인을 위한 '스매싱'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쏜다!

by

스포츠조선이 주최하는 '제1회 전국 배드민턴 대회'가 12월 15일 양천구 계남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많은 동호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번 대회의 참가신청은 대회 개최일 2주전에 조기 마감됐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 동호인 중 약 1,000여명(620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프로선수와 아마추어선수가 한조를 이뤄 출전하는 준자강조 및 주요 경기는 영상으로 촬영되며, 이 영상은 스포츠조선이 제공하는 '스매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조 우승자들에게는 상금이 지급되며(준자강30만원/A조10만원/B조7만원/C조5만원/D조3만원/초심3만원) 입상하지 못한 선수들과 동호회원들을 위해 대회당일 현장에서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매일유업에서 '셀렉스'(마시는프로틴/밀크프로틴바/단백질보충제)세트를, 아임유어스에서 차량방향제와 가습기를, 머리나라에서 프리미엄 탈모방지 샴푸를 준비했다.

대회를 개최하는 스포츠조선에서도 자체적으로 다양한 경품을 마련한다. 아이패드와 아디다스 배드민턴 가방 및 배드민턴화 그밖에 고급 모니터와 에어프라이어 등이 경품으로 나온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동호인들에게 경품번호를 부여하며 경품 추첨번호는 '스매싱' 앱의 참가자 명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 추첨은 대회당일 현장에서 영상으로 제작돼 '스매싱'에 공개하며, '스매싱'을 통해 본인의 당첨여부를 현장이 아닌 집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대회 종료 직전에는 '아이패드'를 추첨하는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대회는 스포츠조선이 제공하는 배드민턴 동호인 전용 앱 '스매싱'의 출시를 알리고, 현장에서 동호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스매싱'을 동호인들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