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토록 변치 않는 아름다움은 누구나 갖고 싶은 열망 중 하나다.
이러한 아름다움을 보다 건강하게 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플러스미피부과가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피부과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인간은 노화 과정에 접어들고, 자연스럽게 '피부 자신감'까지 잃게 된다. 건조해지는 피부, 칙칙해지는 피부 톤, 탄력을 잃은 피부는 그야 말로 피부 고민을 한층 더 깊어지게 만드는데, 플러스미피부과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종합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적용, 근본적으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피부과로 주목받고 있다.
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국내외에서 연구 및 개발되고 있는 수많은 의료 기술을 안전하게 시술하고 성공적이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약속하고 있는 플러스미피부과는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만 진행해 고객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드러기, 건선, 사마귀 등 각종 피부 질환을 개선하는 '피부질환클리닉'부터 여드름, 흉터, 기미, 문신제거, 비만 등이 포함된 '치료클리닉',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레이저클리닉', 포토스케일링, 피부재생치료 등을 진행하는 '메디컬스킨케어'등 여러 가지 클리닉을 운영해 피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관련 고민들까지 해결하고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플러스미피부과 박준수 원장은 "오랜 시간 동안 언제나 내 가족을 대하듯 정성껏 진료해왔다"며 "앞으로도 본원을 찾아주시는 귀한 발걸음을 헛되게 하지 않도록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