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은혜, 거리두기 위반 식당 손님에 조마조마 “현명하게 대처한 식당 사장 응원” [in스타★]

by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박은혜가 방역수칙을 지키는 식당 사장들에게 응원의 말을 보냈다.

박은혜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끝나고 다른 촬영가기 전에 저녁을 먹으러 오랜만에 #곱창 집에 갔다... 조용히 먹고 있는데 어느 손님이 두 테이블인데 모르는 척 하고 있겠다고 주인 분에게 사정을 너무나도 즐겁고 당당하게 말한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주인 분은 너무 곤란해 하며 국가에서 시키는 대로 해야 하니 안 된다고 조심스럽게 얘기하는데 손님들은 괜찮다고 모른 척 하면 된다고 돈 안 벌거냐며 일단 두 테이블을 나란히 앉아버린다.. 우린 조마조마하며 그 관경을 지켜보는데 다행히 주인 분께서 끝까지 안 된다며 돌려 보내셨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여럿이 함께 모여서 먹지 못하는 손님들보다 더 힘들고 속상한 건 그 손님들을 받지 못하는 주인분일 텐데..우리 스스로 먼저 조심하고 주인 분들을 위로하고 지켜드리면 좋겠다"고 안타까움 마음을 전하며 "#힘내세요. 아까 정말 #멋지셨어요"라고 식당 사장을 응원했다. tokkig@sportschosun.com





다음은 전문



촬영 끝나고 다른 촬영 가기 전에 저녁을 먹으러 오랜만에 #곱창 집에 갔다... 조용히 먹고 있는데 어느 손님이 두테이블인데 모르는 척 하고 있겠다고 주인분에게 사정을 너무나도 즐겁고 당당하게 말한다.. 주인분은 너무 곤란해 하며 국가에서 시키는 대로 해야하니 안된다고 조심스럽게 얘기하는데 손님들은 괜찮다고 모른척 하면 된다고 돈 안벌거냐며 일단 두 테이블을 나란히 앉아버린다.. 우린 조마조마하며 그 관경을 지켜보는데 다행히 주인분께서 끝까지 안된다며 돌려 보내셨다... .



여럿이 함께 모여서 먹지 못하는 손님들 보다 더 힘들고 속상한건 그 손님들을 받지 못하는 주인분일텐데... 우리 스스로 먼저 조심하고 주인분들을 위로하고 지켜드리면 좋겠다... #힘내세요 아까 정말 #멋찌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