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평소 힙합스타일 바지를 벗고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제시에 어머님들은 "예쁘다"를 연발했다. 제시는 자칭 "청담동 며느리 스타일 같다. 너무 낯설다. 치마를 입으니까 여성스러워진다. 말도 예쁘게 된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더욱이 제시가 김종국에 대해 "우리 오빠"라고 말실수 하자 신동엽 서장훈의 물어뜯기가 이어졌다. 제시는 "우리 엄마는 종국 오빠를 만난적도 없고 잘 모르는데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좋게 보신다"고 말하며 수줍어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본격적인 미팅이 시작됐다. 이날 혈액형을 공개한 네 사람은 모두 다른 혈액형이라 놀랐다. 신지가 AB형, 오민석 B형 김준호 A형 이상민 O형이었던 것. 이상민이 "여자 AB형과 남자 O형이 잘 맞는다"고 운을 떼자 신지는 "안맞는다"라고 곧바로 부인했다. 그러면서 "B형이 잘맞았다.A형도 안맞았다"고 말?다. 이에 이상민은 "전처가 AB형이었다"고 말해 이혼한 이혜영을 편하게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은 "신지와 20년 가까이 활동했지만 이렇게 만나 사적대화를 나눈건 처음"이라고 어색해했고, 신지 또한 "말 놓으신지도 얼마 안됐다"고 말했다.
신지는 이상형 질문에 차태현이라고 말했다. 이어 "차태현 김종국 오빠만 저를 본명 지선이라고 불러준다"고 밝혔다. 이에 제시는 "저랑 이상형이 겹친다. 저도 차태현 같은 분 좋다. 위트있고 귀엽고 남자답다"고 말했다. 공교롭게 김종국이 같이 있던 차에 이상형을 언급해 모두의 의심을 샀다.
김종국은 김준호에 대해 "돌싱이고 집은 전세다. 지금 큰 수익은 없지만 주식으로 따지면 바이오주식 같은 형"이라고 설명했다. 신지에 대해서는 "신지는 화는 좀 있는데 뒷끝이 없다. 최고의 장점은 술마실 때 흑장미로 다 마셔준다"고 말했다. 신지는 마지막 연애에 대해 "지난해에 헤어지고 당분간은 좀 혼자 있고 싶다"며 "취미도 없다"고 말했다,
최진혁 집에는 배우 태항호와 이중옥이 찾아와 우정을 과시했다. 최진혁은 아침에 먹은 비빔면과 한우구이를 선보였고 다이어트 한다던 태항호는 비빔면 5봉지를 외치고 거의 다 먹으면서 "이제 한술 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