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4월호에서 배우 공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공유는 위트 있고 여유 넘치는 애티튜드로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뽐내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Advertisement
화보 속 공유가 근사하고 젠틀하게 소화한 아이템은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Ralph Lauren Purple Label) 2021 Spring 컬렉션 제품이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2021 Spring 컬렉션은 그 어느 때보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진정성과 양질의 소재 그리고 아름다운 세계에서 살고자 하는 누군가의 꿈과 같이 결코 변하지 않는 것들을 되돌아 본다.
그 중 카프리(Capri) 라인은 활기 넘치는 이탈리아 마을 카프리의 소박하면서도 아름답고 세련된 해안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았다. 낮과 밤 모두 어울릴 이번 봄 컬렉션은 밝은 네이비, 로열 블루, 차분한 크림 컬러, 소박한 지중해식 워싱 데님과 화려한 컬러의 셔츠, 밝고 생생한 린넨 소재를 매치해 컬러 포인트를 주었다. 이번 봄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고상함과 동시에 거친 시크함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랄프 로렌만의 방식을 선보였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의 산퉁 실크 숄 카라 디너 재킷과 리크 라펠 디너 재킷은 포멀한 라인의 네이비 팬츠와 에스파드류와 매치, 캐주얼하면서도 격식을 차린 여름밤 리조트룩으로 제안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랄프 로렌 퍼플 라벨 한국 앰버서더 공유와 함께한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