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좋은책신사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중고등 교재 부문 11년 연속 1위 선정

by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11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확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좋은책신사고는 2011년 첫 선정된 이후 11년 연속 1위를 기록해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골든 브랜드는 산업별 1위 브랜드 가운데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뜻한다.

최단기간 35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중고 수학 베스트셀러 '쎈'을 중심으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수학 콘텐츠 개발로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2007년 중고등 참고서로 첫 출간되어 초등까지 대한민국 대표 기본서로 자리 잡은 '우공비'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500만 부를 돌파하며 초중고 전과목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입증한 바 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작년이야 말로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맞춰 수학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끊임없이 소비자 의견을 듣고 교재 개발에 힘쓴 해였다. 이에 학생과 학부모들이 믿고 선택해 준 결과 중고등 교재 브랜드 중 유일하게 11년 연속 1위 달성이라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학습자 중심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