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발베니 테이스팅 세트 메뉴는 2가지로, 발베니 클래식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코어 레인지와 장인들의 위스키 탄생 스토리가 담긴 스토리 레인지가 준비되어 있다. 코어 레인지 테이스팅 세트 메뉴 주문 시에는 정식당과 협업하여 개발한 '발베니 푸드 페어링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 메뉴는 발베니 12년과 페어링된 치즈의 부드러움과 타바스코의 산미가 느껴지는 '치즈미트프라이'를 포함해 각 연산에 맞는 페어링 푸드를 선보인다. 그 외 위스키와 간단하게 곁들이는 '발베니 초콜릿 봉봉' 메뉴가 있으며, 추후 스토리 레인지 푸드 페어링 세트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발베니 바에서 선보이는 모든 메뉴 주문 시에는 전문 바텐더로부터 발베니에 대한 스토리와 위스키 테이스팅 방법 등의 풍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향후 발베니 앰버서더와 함께하는 소규모 프라이빗 위스키 클래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더 발베니 바'는 정식카페와 동일하게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발베니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더욱 밀접한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만들고자 발베니의 시그니처 공간인 '더 발베니 바'를 오픈하게 되었다.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발베니 전제품을 글라스, 바틀, 칵테일 등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테이스팅 메뉴로 네 가지씩 비교 시음해 볼 수도 있어 발베니 위스키를 폭넓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