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1월 젯아이씨(대표 김홍)에서 전개하는 엘레쎄 사업부로 합류한 문정욱 디자이너는 엘레쎄(ellesse) 리뉴얼과 신규플랫폼 에그랩스튜디오(EGG LAB STUDIO)를 진두지휘하고 있다.
Advertisement
문정욱 디렉터는 현재 이탈리아 스포츠 캐쥬얼 브랜드 엘레쎄(ellesse)와 에그랩스튜디오(EGG LAB STUDIO) 런칭 준비에 한창이다.
Advertisement
국내 내셔널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의 공통분모를 찾아 전개방식 등을 분석했고, 1차 미션수행 결과는 품평으로 답했다. 엘레쎄(ellesse)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세련된 스타일로 돌아온 것이다.
Advertisement
엘레쎄(ellesse)는 디자인 관점에서 라이선스 브랜드로 표현의 한계점이 많았다. 그래서 서브라인 볼프렌즈(BALL FRIENDS)를 추가했고, 좀 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캠페인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과 마주할 계획이다.
다음은 2021 FW 신규 런칭 예정인 멀티패션플랫폼 브랜드 에그랩스튜디오(EGG LAB STUDIO)다.
에그랩스튜디오(EGG LAB STUDIO)는 젯아이씨(대표 김홍)에서 전개하는 엘레쎄와 볼프렌즈, 이엘에스를 한 공간에 모아 편집샵 형태로 운영한다. 그 중 이엘에스(ELS)는 에그랩스튜디오의 PB라인으로 함께 선보인다.
이엘에스는 30~40대 타깃을 유지하며, 스포티한 감성의 밀리터리 요소가 특징으로 하이엔드를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스타일리시 캐쥬얼이다.
엘레쎄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소비자와 소통을 목적으로 하며, 멀티 플랫폼 브랜드로 10대부터 40대까지 폭 넓은 소비자 연령층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최근 문정욱 디렉터의 관장 하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리뉴얼 오픈했으며, 화이트톤 무드에 블루, 레드 포인트로 매장의 키치한 매력을 엘레쎄 서울(한글로고)로 새로움을 더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됐다는 후문이다.
문정욱 디자인 실장은 "기존 엘레쎄 헤리티지를 비롯해 라인을 보강해 MZ세대를 아우룰 수 있는 캐쥬얼 라인을 확대해 상품력으로 승부를 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