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20년 설립, 윤계상, 김상호, 길해연, 김호정, 김도윤, 김신록, 신동미, 손은서, 정웅인 같은 굵직한 배우들부터 오승훈, 이승훈, 서지혜, 유 환, 박서은, 차우민을 포함한 신인 배우들까지 포진돼 균형을 이루고 있다. 설립 2년차 신생회사지만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다양성을 추구하며 다방면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제작 초기 단계에 오디오북 프로젝트를 듣고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한 사람도 빠짐없이 흔쾌히 참여의사를 밝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낭독하기 전에 미리 시집을 내용을 숙지하고 낭독 연습까지 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시집 1권당 녹음 시간은 최소 2시간. 배우들 다수가 평소 대본을 보고 리딩하는 것이 낯설게 느끼지 않지만 시를 읽는 것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각자 철저히 준비를 했다. 선배 배우들의 솔선수범에 신인 배우들 역시 뒤를 따르는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Advertisement
한편, 시를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침달 시집 시리즈는 오은, 김언, 유형진, 유희경, 유진목 등 유명 시인 시집부터 참신하고 가능성 있는 미등단 신인의 시집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총출동한 아침달 시집 시리즈 오디오북은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디언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및 감상할 수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