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17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넷마블문화재단은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을 지난 17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게임소통교육은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로 이뤄진 총 200가족을 대상으로 쌍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며, 지난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중 1회, 선택한 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가족은 사전에 전달받은 '게임에 대한 이해 및 게임소통방법' 영상을 시청한 후 게임소통교육 전문 강사와 함께 온라인 실시간 교육을 진행한다. '시작하기', '친해지기', '소통하기', '협동하기' 등 게임의 속성을 이용한 4단계의 참여 활동을 통해 부모와 자녀간 서로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고 재단은 전했다. 또 교육 종료 후에는 가족 간 공감적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 교재 및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넷마블문화재단에서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를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온라인 교육 형태로 진행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