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맨유 입성 호날두 SNS에 첫 일상 공개 "누가 맨체스터에 태양이 없다고 했어"

by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영국 맨체스터에 입성한 포르투갈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맨유)가 자신의 SNS에 사진과 코멘트를 올렸다. 영국 입성 이후 자신의 일상과 가족을 공개한 첫 포스팅이다.

호날두는 5일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 4명의 아이들과 함께 일광욕을 즐기는 듯한 모습의 사진 3장을 SNS에 올렸다. 호날두는 핫팬츠 차림으로 식스팩을 드러낸 채 아이들과 놀아주는 모습이다.

그러면서 그는 "누가 맨체스터에 태양이 없다고 했어?!?!"라는 코멘트를 달았다.

호날두는 지난달말 여름 이적시장에서 극적으로 유벤투스에서 친정팀 맨유로 이적했다. 2009년 맨유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떠난 이후 12년 만에 맨유로 귀환했다. 유벤투스에선 3년을 뛰었다. 그는 이번 2021~2022시즌을 유벤투스 보낼 것 처럼 하다 갑자기 떠날 의사를 내비쳤다. 처음엔 맨시티와 협상하다 결렬, 최종적으로 맨유와 '2+1년' 계약했다.

이번 주말 뉴캐슬전을 통해 맨유에서 두번째 데뷔전을 치를 것으로 보인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