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운동을 어떻게 했기에..'사업가♥' 이시영, 20kg 아들 업고 눈 쌓인 한라산 등반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시영이 20kg 아들을 업고 한라산을 등반했다.

Advertisement
이시영은 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한라산을 너와 오다니! 생각과 다르게 너무 무거워서 정말 죽을뻔했지만, 그래도 너무 뜻깊고 감사하고 행복했어요"라며 "20kg 가까이 되는 너라서. 오늘 내 키가 1cm는 작아진 것 같고, 얼굴도 새까맣게 탔지만, 그래도 같이 와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 업고 등산하는 일은 평생 없을 거야. 그래도 새해 첫 날 정윤이와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추울까봐 걱정도 되고 할 수 있을까 긴장도 너무 했지만, 다치는 일 없이 안전 등산했습니다. 도와주신 분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시영은 새해를 맞아 제주도에 위치한 한라산을 등반했다. 이 과정에서 아들 정윤 군을 등에 업고 산을 올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시영은 2017년 사업가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정윤 군을 두고 있다. 이에 아들을 낳은 뒤 꾸준히 근력 운동을 해왔던 그는 액션 연기에서도 활약을 보여주기도. 이 상황에서 이시영은 꾸준한 운동의 효과를 정윤 군과의 동반 등반에서 증명해내 시선을 모았다. 이시영은 또 20kg의 아들을 등에 업고도 밝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사진=이시영 개인 계정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