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WWE의 최신작 'WWE 2K23', 오는 3월에 출시

by

2K는 산하 스튜디오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WWE 비디오게임 프랜차이즈의 차기작인 'WWE 2K23'을 3월에 출시한다.

이번 작품의 커버 모델은 WWE 슈퍼스타로서 20주년을 맞이하고 'WWE 2K23' 사운드트랙의 프로듀서를 맡은 존 시나가 각 에디션 커버를 장식하며, 지난해 최다 스트리밍된 아티스트 중 한 명인 뮤지션 배드 버니도 WWE 2K에 데뷔한다.

디럭스 에디션과 아이콘 에디션은 오는 3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스탠다드 에디션과 크로스 젠 에디션이 3월 17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WWE 2K23'은 WWE 프랜차이즈만의 고유한 특징 외에도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러 기능이 개선됐다고 2K는 전했다. 우선 2K 쇼케이스에선 존 시나의 커리어 스토리가 다뤄지며, 플레이어가 주인공 존 시나의 경쟁자가 돼 링에 오를 수 있는 기능 등이 프랜차이즈 최초로 적용됐다. 또 시리즈 최초로 추가된 워게임즈(WarGames) 모드는 더블 스틸 케이지로 둘러싸여 나란히 놓인 두 개의 링 위에서 박진감 넘치는 3대3, 4대4 싱글 플레이어 또는 멀티 플레이어 매치가 펼쳐진다.

팀 빌딩 모드인 마이팩션(MyFACTION)에선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지원하며, 연중 정기적으로 나오는 신규 카드 팩과 목표 외에도 위클리 타워, 팩션 워 같은 콘텐츠가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