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수홍♥' 김다예, 법무활동 시작 후 새 프로필 "나쁜 것을 퍼내기보단"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송인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김다예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프로필 새로운 시작"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새로운 프로필을 촬영 중이다. 흰색 셔츠로 커플룩을 맞춰 입은 부부. 이어 팔짱을 꼭 끼거나, 서로의 눈을 바라보는 등 신혼의 다정함을 연출 중이다. 훈훈하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 비주얼 부부였다. 특히 똑 닮은 환한 미소에서 행복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김다예는 "서로에게 남은 1퍼센트를 채워줄 수 있는 부부가 될 수 있도록. 나쁜 것을 퍼내기보단 좋은 것 들로 다시 채워나가자"고 덧붙였다.

지난 8일 김다예는 "피해 당사자가 되어보니 세상에 나오는 여러 사건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저의 사건을 시작으로 피해자들의 분노와 아픔을 극복할 수 있도록 노종언 변호사님과 함께 좋은 기획을 구상했습니다! 앞으로 기대해주세요 #법무법인존재"라면서 박수홍의 법적 공방을 도와주었던 변호사들의 법무법인을 태그, 현재 법무법인 소속으로 활동 중임을 알렸다.

한편 박수홍은 친형과 횡령 등의 문제로 법정 공방 중이며 지난해 12월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