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돌싱글즈3' 한정민이 변혜진과 등산 데이트(?)에 나섰다.
13일 한정민은 "혜진이 등산 모임이랑 같이 등산!!"이라며 "너무 오랜만에 등산을 해서 그런지 등산 시작한지 1시간 30분만에 양쪽 허벅지에 경련이.."라며 핏줄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바지를 공개했다.
이어 "계속 나 케어해주면 같이 올라가준 혜진이 덕분에 포기안하고 정상찍고 하산까지 완벽했다 고마워"라며 "그래서 그런지 사진도 영상도 많이 못찍어서 내려오니까 너무 아쉽다. 다음 등산은 최상의 컨디션으로 갈께"라고 다음 만남도 약속했다.
한정민과 변혜진은 나란히 걸어가며 각자의 카메라로 서로를 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변혜진은 '돌싱글즈3' 출연 시절, 한정민을 첫인상 1위로 뽑았던 사이다.
앞서 한정민은 지난해 9월 종영된 MBN 리얼 예능 '돌싱글즈3'에서 만난 조예영과 연인으로 발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서울과 부산을 오가는 장거리 연애임에도 꾸준히 만나면서 사랑을 키웠고 재혼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연애 8개월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조예영은 "저희는 조금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했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결별설을 인정했다. 한정민 또한 결별 이유에 대해 "성격 차이. 다들 헤어지는 이유는 그렇지 않나"라며 "재결합은 없다"고 단호히 말한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