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진희, 광고 러브콜→'D.P.' 시즌2…올해도 열일 행보-ing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지진희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진희가 HLB제약의 관절 전문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로 새로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다양한 의상을 활용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정장 핏은 지진희만의 절제된 분위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핑크색 셔츠와 어울리는 화사한 미소를 더해 부드러운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진희의 캐주얼한 스타일도 눈에 띈다. 편안한 차림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는 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해 젠틀하면서도 신뢰감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광고계의 1인자 임을 증명했다.

지진희는 광고 뿐만 아니라 본업에서도 빛나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동안 JTBC '언더커버',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 tvN '더 로드 : 1의 비극'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왔다.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에서 육군본부 법무실장 구자운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D.P.' 시즌2는 올해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