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엔씨소프트,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엔씨소프트는 신작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베타 테스트(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2일 시작했다.

이날부터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게임 내 주요 지역 명칭으로 참가자 선정 결과는 18일 발표한다. 테스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Advertisement
이번 베타 테스트는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가 5000명의 이용자를 선정하고, 이들이 1명의 친구를 초대해 함께 즐길 수 있다. 초대 받은 친구가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두 이용자 모두 베타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퀴즈를 맞히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 가능하다.


Advertisement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