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47세' 김희선, 'D사 주얼리' 풀착장한 여왕님…송혜교·송윤아도 반했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희선이 생일을 맞아 공주님으로 변신했다.

Advertisement
김희선은 6일 "고맙다♥ 우리 스탭들 최고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감동이야 사랑해 내 새끼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생일을 맞아 스태프들에게 깜짝 생일 파티를 받은 모습. 김희선은 한소희가 착용해 화제가 된 D사 생활용품점 장난감 주얼리 세트까지 착용해 여왕님 미모를 자랑했다.

Advertisement
김희선의 화려한 비주얼에 송혜교는 "생일 축하해 언니야♥"라고, 송윤아도 "꽁주 생일 주간 왔구나 마~~니 마니 축하해♥♥"라고 애정을 듬뿍 담은 댓글을 달았다.

한편, 배우 김희선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 드라마 '가스라이팅' 출연을 확정했다. '가스라이팅'은 성공한 심리 상담가이자 셀럽인 노영원(김희선 분)이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 분)과 행복한 가정을 위협하는 사건을 마주하고 공조하며 소중한 가족을 지켜내려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Advertisement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