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엉이돈가스, 멘치카츠 등 HMR 3종 로켓프레시서 조기 완판

by
Advertisement
부엉이돈가스가 최근 선보인 HMR 상품 3종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조기 완판했다고 26일 밝혔다.

Advertisement
부엉이돈가스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멘치카츠, 쌀로치킨, 자박 떡볶이 등 HMR 상품 3종 판매에 나섰고, 주문 시작 2일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팔렸다. 부엉이돈가스는 지난해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눈꽃치즈돈까스, 더티치즈돈까스, 멘치카츠, 쌀로치킨으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부엉이돈가스가 선보인 '멘치카츠'는 육즙 가득 신선한 국내산 돼지 등심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장점이다. 닭고기 등의 잡육을 섞지 않아 육즙까지 풍부하다. '쌀로치킨'은 100% 냉장 닭가슴살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겉은 국내산 쌀로 만든 라이스볼을 사용해 크리스피한 식감을 살렸다.

Advertisement
'자박 떡볶이'는 담백하고 고소한 부엉이돈가스와 함께 먹을 때 어울리는 메뉴다. 자박 떡볶이는 냉동 보관시에도 갈라지지 않는 특허 받은 밀떡을 사용한다. 양념은 매장에서 파는 레드핫칠리 돈가스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부엉이돈가스 관계자는 "재주문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