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V.O.S 박지헌, 8인 대가족 사진...6남매 폭풍 성장에 "나도 크고 싶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V.O.S 박지헌이 8인 대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박지헌은 28일 "2018년부터 2023년 오늘까지 어느새 5년. 수많은 추억을 남기며 매우 분주했던 삶이 이제 조금씩 여유로워지는 게 이게 왜 아쉬울까요"라며 감회에 젖었다.

이어 "이제 또 기대가 됩니다. 삶이 기대가 된다는 게 참 감사합니다. 또 변하고 또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찾아오고"라며 2018년부터 아내, 자녀들과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5년 전만 해도 엄마의 품에 안긴 갓난아기였던 막내는 다섯째 언니만큼 훌쩍 자란 모습. 또한 17세 첫째와 14세 둘째는 아빠의 키를 넘어설 정도로 폭풍 성장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박지헌은 "벌써 3년. 고마운 아이들. 폭풍 성장. 나도 크고 싶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Advertisement
한편 박지헌은 V.O.S로 활동하던 2009년 아내와 자녀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후 2010년 아내와 혼인신고를 하고, 2014년에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슬하에 3남 3녀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