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가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와 특별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야외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31일 워커힐에 따르면 키즈 프로그램은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인 '워키'와 도심 속 자연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체력과 협동심은 물론 영어 실력까지 함께 키울 수 있는 2가지 콘셉트의 액티비티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DIY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포레스트 파크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탐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한 '어드벤처 앳 포레스트 파크'는 포레스트 파크와 힐링 포레스트의 숲 속을 탐험하며 친구들과 물총게임, 단체 줄넘기, 밧줄 놀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어린이 참가자에게는 포레스트 파크에 숨겨진 달콤한 간식을 찾을 수 있는 보물 지도를 제공한다.
놀이와 배움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잉글리시 캠프 앳 포레스트 파크'도 있다. 보드 게임과 친환경 재료를 이용한 만들기 프로그램인 '아트 앤 크래프트' 등을 100% 영어로 진행해, 어린이들은 즐겁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어드벤처 앳 포레스트 파크'와 '잉글리시 캠프 앳 포레스트 파크'에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워커힐 곳곳을 누빌 수 있는 카트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성취감을 고취하고 캠프에서의 행복한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캠프 참여 인증서와 메달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그램 모두 8월 11일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에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DIY 라탄 클래스'는 여름에 어울리는 라탄을 이용해 소품과 원목 트레이를 직접 만들어보는 DIY 클래스다. 온 가족이 함께 라탄을 엮어 완성한 아이템을 통해 어린이들은 부모와 함께 한 시간을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다. 'DIY 라탄 클래스'는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황은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