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 김동욱, ♥비연예인 신부와 겨울 결혼..품절남 된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동욱이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

Advertisement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30일 "김동욱이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김동욱의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키이스트는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에게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김동욱은 최근 KBS 2TV '어쩌다 마주친 그대'와 tvN '이로운 사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은 키이스트 입장 전문.

Advertisement
안녕하십니까. 키이스트입니다.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Advertisement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배우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 씨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동욱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