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로토 기록식은 대상 경기의 최종점수, 점수 차, 우승팀 등 해당경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요소를 예상하여 맞히는 게임이며, 이번 '프로토 기록식 스페셜 75회차'는 남자 축구 대표팀(W게임)과 야구 대표팀(X게임)의 최종 결과를 맞히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프로토 기록식 스페셜 75회차 게임 중 'W게임' 유형 게임은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남자 축구 대표팀의 최종 성적을 맞히는 게임이며, 첫 경기 시작 10분 전인, 19일 오후 8시20분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바레인, 태국, 쿠웨이트와 함께 D조에 편성된 한국대표팀은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이름을 올렸으며, 박진섭 백승호(이상 전북) 설영우(울산)가 와일드 카드로 나선다. 백승호는 대표팀의 주장으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X게임' 유형은 한국 야구 대표팀의 최종 성적을 맞히는 게임이며, 첫 경기 10분 전인 10월 1일 오후 7시 20분까지만 참여가 가능하다.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 대표팀은 젊은 선수들로 명단이 구성됐다. 세대 교체를 고려한 정책으로 인해 25세 이하 또는 프로 입단 4년 차 이하만 선발됐기 때문이다. 3장의 와일드카드 역시 29세 이하로만 꾸려졌다.
이번 대표팀에는 노시환 문동주(이상 한화) 최지민(KIA) 등의 활약이 예상되지만, 국제 대회에서 팀을 안정시킬 수 있는 베테랑이 부재하다는 점은 한 가지 불안요소다. 더불어 핵심 선수들의 부상 여부에 따라 전력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한 결과 예측이 필요한 게임이다.
추후 결과를 정확히 예측한 고객은 구입한 영수증에 표기된 배당률에 따라 적중금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다만 동일한 항목에 투표했더라도 구매 시점에 따라 환급 배당률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유의해야 한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및 야구 대표팀 경기 최종 성적을 맞히는 하는 프로토 기록식 스페셜 75회차의 자세한 일정과 게임 방법 등은 스포츠토토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제니·이민정 이어 장윤정도, '생일초=흡연 논란' 퍼포먼스 동참 "서글픈 생일 30년" -
뉴진스 민지, 팀 복귀 안 하나?…한국 떠났다는 목격담 터졌다[SC이슈] -
"충주맨 개XX"..목격자 "김선태에 시기·질투·뒷담화 심각 수준" -
“제가 결혼 허락?”..홍진경, 故 최진실 딸 결혼에 어리둥절 “무슨 자격으로?” -
'충주맨' 김선태, 사직서 낸 다음 날 박정민 '휴민트' 무대인사 참석 -
노홍철, ‘약 취한 사자’ 의혹에 결국 입장 밝혔다 “윤리적인 교감” 해명 -
얼굴에 붕대 칭칭 육준서, 코수술 받았다 "부러진 코 재건술"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