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학·결혼 얘기는 금지" 임영웅, 센스 만점 '추석 인사'[전문]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임영웅이 센스 넘치는 추석 인사를 남겼다.

Advertisement
28일 임영웅은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임영웅은 "언제나 즐거운 명절 추석이 다가왔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맛난 것도 많이 먹고,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도 잔뜩 나누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추석 인사를 남겼다.

Advertisement
이어 임영웅은 "대학 얘기, 결혼 얘기는 금지"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컴백과 관련해 임영웅은 "곧 돌아올 저의 새로운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얼른 공개하고 싶어요 지금 당장이라도. 그럼 여러분! 메리 추석! 건행"이라고 적었다.

Advertisement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공개하며. 오는 10월27일부터 11월5일까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를 진행한다.

다음은 임영웅 글 전문

Advertisement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

언제나 즐거운 명절 추석이 다가왔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맛난 것도 많이 먹고, 그 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도 잔뜩 나누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학 얘기, 결혼 얘기는 금지ㅋㅋ

곧 돌아올 저의 새로운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얼른 공개하고 싶어요 지금 당장이라도 후헤 그럼 여러분! 메리 추석! 건행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