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인도네시아에서 진행된 웰니스 축제 '선데이즈 페스트' 행사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젝시믹스 인도네시아가 주최하는 '선데이즈 페스트'는 지바묵티, 빈야사 등 13개 요가와 명상 프로그램을 비롯해 마라톤과 롤러스케이팅 등의 엑티비티 스포츠, 다양한 웰빙푸드와 DJ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축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는 파트너사인 인도네시아 대표 요가 전문기업 '슐라 웰니스 클럽'과 글로벌 스포츠용품업체 데카트론, 현지 언론사, 기업 등 20여 곳이 참여했다.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자카르타 오픈도어 알람 수테라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현지 뮤지션, 연예인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현지 고객, 해외방문객 등 1000여명이 참가했다.
요가 프로그램은 아리프 센토사 등 14명의 유명 요가 강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신의 안정을 돕는 자세와 호흡법을 가르치고, 다양한 요가 자세를 선보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요가 성지로 주목받는 인도네시아 중심지에서 진행된 첫 행사에 많은 참가자들이 몰렸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에 따라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