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혼' 이동건, "관상에 子 있다더라. 그런데 내 아이는 아닐 수 있다고". 母, "사귀는 사람 있냐"

by
사진 출처=SBS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관상을 봤는데 얼굴에 아들이 있다더라.

Advertisement
배우 이동건이 충격 사주 결과와 함께 '연예계 의자왕'이라는 루머와 관련 최초 입장 공개를 했다.

11월 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지난주 '미우새'의 새 아들로 합류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동건의 일상 공개가 이어진다.

Advertisement
제작진에 따르면 이동건의 어머니는 혼자 사는 아들을 위해 반찬을 만들어 이동건의 집에 방문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집안 곳곳을 청소하기 시작한 어머니의 모습에 이동건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폭풍 청소를 이어가던 동건 母는 청소 도중 나온 충격적인 물체를 발견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켜보던 MC와 母벤져스도 경악을 금치 못한 방송불가 물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출처=SBS
충격적인 집안 점검이 끝난 후 동건 母는 "술 자주, 많이 마시지 말고 항상 건강해야 한다"라며 아들에게 애정 어린 잔소리를 쏟아냈다. "엄마 덕에 밥은 잘 챙겨 먹었다"라는 동건의 대답에 동건 母는 아들의 이혼 직후 시간 날 때마다 동건을 일부러 집으로 불렀다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를 들은 母벤져스 역시 동건 母의 마음에 깊이 공감하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Advertisement
특히 이동건은 유명 관상가에게 들은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해 동건 母를 깜짝 놀라게 했다.

"관상을 봤는데 얼굴에 아들이 있다더라. 그런데 내 아이는 아닐 수 있다고 했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폭발시킨 이동건. 동건 母는 "사귀는 사람이 있냐"라며 조심스럽게 아들의 교제 여부를 물어봤다는데, 과연 무슨 사연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또 이동건은 그간 연예계 의자왕이라는 루머에 대한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본인 역시 그 소문에 대해 알고 있음을 밝히며 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아 동건 母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SBS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