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전현무 요즘 왜 이렇게 일 많이 하나 했더니, '연애 2년 휴식 중'이다.
12월 8일 방송된 ENA, 채널S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에는 이별을 고민하는 커플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헬스트레이너 커플은 "우리는 70대 부부같다. 요즘 데이트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전현무는 "연애 2년 쉰 나한테 묻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더니, 바로 태세전환 자신의 경험담과 의견을 폭풍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연애하면 일을 줄이는 스타일"이라는 장예원의 돌발 폭로에 바로 수긍을 한 전현무는 "내가 하는 프로그램 수를 보면 내 연애 유무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또 "가장 최악은 술에 취한 여자친구가 현관문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라면서 만취한 여자친구 때문에 한겨울에 생고생한 과거 연애담을 털어놔 흥미를 더욱 고조시켰다. "결국 비밀번호로 문 열기에 실패해서 지문인식 되나 손가락도 대보고 홍채인식 되나 눈도 대봤다. 그런데도 안 열려! 얼어 죽을 뻔 했다 진짜. 아이고, 갑자기 생각나네"라고 리얼 경험담을 털어놓은 것.
'지구별 로맨스'는 골치 아픈 연애 때문에 이별 위기에 놓인 글로벌 커플들을 위해 모인 전방위 연애 오지라퍼들이 화끈하고 솔직한 핵직구 조언으로 지구별 연애 고민을 끝장내는 최후통첩 연애 상담 프로그램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