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월드 '티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엔씨소프트는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에서 신규 월드 '티칼'을 오픈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리버스(Rebirth) 월드 '티칼'를 오픈했다. 기존 월드와 다른 속도로 콘텐츠가 제공되며, 병영과 결투장 콘텐츠 등의 매칭이 해당 월드 내에서만 이루어진다. 신규 이용자는 티칼 월드에 자동으로 배치된다. 티칼 월드에서 여정을 시작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전용 혜택을 누린다. 신규 월드 전용 '부스팅 룰렛'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각종 재화와 '광고제거 월정액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신화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신화 획득 다이아 룰렛'도 제공된다.

Advertisement
티칼 월드 오픈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쿠폰이 지급된다.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된 쿠폰 코드를 입력해 신화 영웅 선택 상자, 신화 마법인형 선택 상자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모든 월드에서 계정당 1회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4일부터 모든 월드에서 스테이지 돌파에 필요한 몬스터 처치 수량이 1/4로 감소하는 '스테이지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 월드는 11일, 티칼 월드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가 적용된다.

Advertisement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귀환 군주 정착 지원 혜택'도 마련된다. 28일 이상 '저니 오브 모나크'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이용자는 최대 35일 동안 스테이지를 돌파해 신규 신화 등급 아이템 '도전자의 장비', 린드비오르 세트 장비 선택 상자, 발라카스 세트 장비 선택 상자 등으로 구성된 '귀환 군주 장비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설날을 기념하는 보드게임과 이벤트 던전도 추가됐다. 2001 스테이지를 돌파한 이용자는 19일까지 '오싹한 설날 보드게임'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또 25일까지는 '오싹한 설날 던전'이 운영되며, 공략에 성공 시 '오싹한 설날 주화'와 '오싹한 설날 보드게임 주사위'가 지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