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낮에는 평범한 학생, 밤에는 로맨스 소설 작가로 살아가는 여고생 여의주 역은 김향기가 맡았다. 김향기는 아역 배우로 데뷔해 영화 '마음이' 로 얼굴을 알린 이후,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를 비롯해 드라마 '캐셔로', '러브 : 트랙 - 민지 민지 민지', 영화 '한산' 등 다양한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이번 작품에서는 현실과 상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여의주를 자신만의 톤으로 섬세하게 그려내며,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하이틴 시리즈의 중심을 이끌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성격도 분위기도 확연히 다른 꽃미남 선생님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분위기 메이커이자 다중언어 능력자인 일본어 선생님 노다주 역에는 김재현(엔플라잉), 테토남 매력의 체육 선생님 정기전 역에는 손정혁, 다정하고 스윗한 국어 선생님 윤동주 역에는 김동규가 합류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작품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제작에는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은 드라마 '커넥션', ' 보라! 데보라' 등을 제작한 풍년전파상과, 보더리스필름이 참여했다. 여기에 TV, 라디오 등 다양한 미디어를 아우르는 싱가포르 대표 미디어 그룹 미디어코프(Mediacorp)가 공동제작으로 함께한다.
Advertisement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