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솔로지옥5' 성훈, 최미나수와 '현커' 불발됐나…긴 생머리女와 데이트 포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지현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에서 최미나수와 최종 커플이 된 이성훈의 목격담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Advertisement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훈 목격담 떴는데, 옆에 여자친구가 있다"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솔로지옥5' 해외 팬이 SNS에 게재한 사진을 캡처한 이미지 여러 장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훈은 긴 생머리의 여성과 놀이공원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여성의 다리에 손을 올리거나 손을 잡고 걷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실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Advertisement
해당 게시물은 빠르게 확산되며 사실 여부를 두고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축하한다", "행복해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고, 다른 이들은 "사진만으로 단정하기 어렵다", "지인일 수도 있다"며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한편 지난 10일 종영된 '솔로지옥5'에서 이성훈은 "저에겐 특별하고, 밖에 나가서 더 알아가고 싶다"며 최미나수를 선택했다. 최미나수는 "너와 있을 때 내가 좋아하는 나의 모습이 나온 것 같다. 네가 아닌 다른 사람과 이곳을 떠나는 건 상상이 안 된다"고 고백했다. 결국 이성훈과 최미나수 역시 최종 커플이 되며 지옥도를 떠났다.

Advertisement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